본문 바로가기
with my rubber duck

깃허브 잔디심기 시작

by stilinski 2021. 12. 21.
728x90

어제 깃깔고 깃허브에 잔디심기 과정 배우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렸다.

거의 5시간 걸림 미쳤나 ㅋㅋㅋㅋㅋㅋ

막 검색해보고 영상 찾아보고 하면서 다 배우고나니 내가 엄청 해매고있었다는걸 알게되었음.

하..엄청 돌고돌아 배운느낌이다.

아무튼 나도 이제 잔디심기 시작했다.

나의 귀여운 잔디들 ><~ㅋㅋㅋㅋㅋ

 

 

오늘 드림코딩 엘리님 프론트앤드강의 네비게이션바 만들기를 응용해서 내 포트폴리오사이트 nav bar을 만들어봤다.

 

나름 반응형^,^

 

 

엘리님의 navbar

이건 엘리님꺼 클론코딩한거

이거랑 비교하면 내껀 아주 허접스럽게보인다.

디자인적인 요소가 크게 작용하는 것 같다.

역시 전문가는 달라~

 

이제 유튜브만들기를 해봐야겠다. 후후 ... 이번주 안에 할 수 있을까?

그랬으면 좋겠다 ㅋ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