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기록/개발일지

엄마를 위한 버스 도착정보 웹사이트 완성

by stilinski 2022. 7. 3.
728x90

파이널 프로젝트 주제 생각해보느라고 이거 만드는게 늦었다.
엄청 간단한거라 시간이 많이 들지는 않았다.
openAPI를 쓰는 게 처음이라 그거 가져와서 활용하는게 제일 오래걸림
심지어 json도 아니고 xml이었다..ㅋㅋ
암튼 완성~


사용기술
spring boot2
thyemleaf SSR
bootstrap


구상:

화면은 이런식으로 만들려고 계획했다.



open API 2개 어떻게 활용할지





완성본:

새로고침하면 화면 전체가 리로딩된다.
리액트를쓰면 부분만 새로고침되게 할 수 있겠지?
그치만 난 리액트 모름
백엔드 기술이나 먼저 공부해야함ㅋㅋ;

그리고 저 도착예정정보 없음 글자가 왜 위의 form에선 줄바꿈이 되는지 모르겠다.
아래꺼랑 완벽하게 일치하게 똑같은 코드 복붙한건데 뭐니너?

암튼 이제 직접 쓰기위해서 서버 배포? 해야한다.

728x90

댓글